TDB PLUS

소치 동계올림픽 폐막식 - 마지막 파티 본문

스포츠/올림픽

소치 동계올림픽 폐막식 - 마지막 파티

Comunication Blog 2014. 2. 24. 07:08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치 동계올림픽 폐막식

마지막 파티


SBS 해설중 가장 많은 디스가 흘러나왔던 장면입니다. 공연은 아닌 것 같고 그냥 말 그대로 마지막이었습니다. 중계상으로는 폭죽만 터뜨렸습니다. 이 후 주경기장에서는 다양한 공연들이 펼쳐진 것 같은데 올림픽 방송의 중계는 여기까지였습니다. 세계인의 이목을 받았던 소치. 소치 인구가 32만명, 그 중 주경기장은 4만명을 수용할 수 있고 소치 인구와 비슷한 인구가 동계올림픽 기간 새로이 소치에 머물러있었다고 합니다.


사상최대의 금액을 쏟아부은 올림픽. 그러나 끝은 있기 마련입니다. 아쉽지만 폐막을 한 것이고, 마지막 파티는 이렇게 마무리되었습니다.


SBS 해설 디스 내용이, 폭죽 땜에 어패류들이 힘들겠다, 원래 흑해는 조용하고 한적했는데 소치기간 테러 위협때문에 미국 잠수함도 흑해 바다에 있었고 군함도 있었고 폭죽떄문에 어패류들이 힘들었겠네요, 폭죽때문에 낚시꾼들이 싫어하겠네 등의 막판 디스가 연이어 터져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소치 동계올림픽, LK PRESS 였습니다. 연이어 MWC2014 가 기대됩니다. IT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은 계속해서 LK PRESS를 찾아주세요!


트위터 http://www.twitter.com/lkcontentskr 을 팔로우해주세요~


다음엔 평창에 대해 이야기해봅시다.

Comments